플렉스(Flex Ltd)

플렉스는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및 공급 체인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본 업체는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을 위해 포장된 가전 제품 및 산업 제품을 설계, 제작, 배송 및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는 HRS(High Reliability Solutions), CTG(Consumer Technologies Group), IEI(Industrial and Emerging Industries) 및 CEC(Consunications & Enterprise Compute)가 포함됩니다.

HRS 부문은 의료 사업, 자동차 사업, 국방 및 항공우주 사업으로 구성됩니다. CTG 부문에는 모바일 기기 사업, 소비자 가전 사업 및 대량 컴퓨팅 사업이 포함됩니다.

IEI 부문은 반도체 및 자본 장비, 사무용 솔루션, 가정용 산업 및 생활 방식, 산업 자동화 및 키오스크, 에너지 및 계량, 조명 등으로 구성됩니다. CEC 세그먼트에는 무선 액세스 기지국, 원격 무선 헤드 및 무선 인프라용 소형 셀이 포함됩니다.


테이트론 컴포넌트 Class A(Taitron Components Inc Class A)

테이트론 컴포넌트는 전자 부품 및 ODM(Original Design and Manufactured) 전자 부품(ODM Components)의 공급업체입니다. 당사는 전자 부품에 대한 유통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개별 반도체에서 전자 장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본 업체는 계약 전자 제조업체(CEM)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게 프로젝트(ODM Project)를 위한 ODM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제조 파트너를 통해 개인 라벨 브랜드 TCI로 ODM 부품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정류기, 다이오드, 트랜지스터, 광전자 장치 및 패시브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당사의 대만 및 중국 지사에서는 재고 소싱, 구매 및 ODM 구성 요소 및 ODM 프로젝트 제조를 지원합니다.


OSI 시스템즈(OSI Systems Inc)

OSI 시스템스는 자회사를 통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특수 전자 시스템 및 구성요소의 수직 통합 설계자이자 제조업체입니다.

당사는 국가 보안, 의료, 국방 및 항공우주 등 다양한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보안 및 검사 시스템, 턴키 보안 선별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환자 모니터링, 진단 심장학, 마취 전달 및 환기 시스템 및 제세동기를 제공하는 의료, 등을 포함한 부문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안 및 의료 부서는 전자 구성 요소 및 전자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방위, 항공, 의료 및 산업 시장에서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외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고객 및 최종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PG 포토닉스(IPG Photonics Corp)

IPG 포토닉스는 다양한 용도에 사용되는 광섬유 레이저, 광섬유 증폭기, 다이오드 레이저, 레이저 시스템 및 광학 부속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당사는 재료 처리, 통신 및 의료 용도에 사용되는 레이저 및 앰프 라인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자사의 제품을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스템 통합업체 및 최종 사용자에게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조 시설은 미국, 독일 및 러시아에 있습니다.

당사는 특정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레이저 기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범용 에너지 또는 광원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군에는 고출력 이터비움 CW(1,000 ~ 100,000와트), 중출력 이터비움 CW(100 ~ 999와트), 펄스형 이터비움(0.1 ~ 200와트), 펄스형 및 CW, 준 CW형 이터비움(100-4,500와트), 에르비움 앰프 및 트랜스시버가 포함됩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 참고용으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미국주식 #해외주식 #나스닥

#다우지수 #뉴욕증시 #Stock

#코스피 #코스닥 #주식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