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투라 에너지(Contura Energy Inc)

콘투라 에너지는 석탄 공급회사입니다. 당사는 펜실베니아, 버지니아, 웨스트 버지니아의 석탄 분지 전체에 걸쳐 채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강철과 열탄을 생산하기 위해 야금탄을 공급합니다.

중앙 애팔래치아(CAPP), 북부 애팔래치아(Northern Appalachia), 무역 및 로지스틱스의 세 가지 세그먼트를 통해 운영됩니다.

당사의 CAPP 부문은 버지니아에 있는 7개의 활성 광산 및 2개의 준비 공장, 웨스트 버지니아에 있는 1개의 활성 광산 및 1개의 준비 공장 등으로 구성됩니다.

NAPP 부문은 펜실베니아에 있는 활성 광산 하나와 준비 공장 하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역 및 물류 부문은 주로 석탄 거래 활동과 석탄 터미널 서비스에 종사합니다.


아치 콜(Arch Resources Inc Class A)

아치 콜은 석탄 생산업체입니다. 본 업체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표면 및 지하 광산으로부터 열 및 야금 탄을 생산하여 미국 및 전 세계의 유틸리티, 산업 및 철강 생산업체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Wyoming에서 회사의 주요 열 운영을 포함하는 PRB(Powder River Basin) 세그먼트, West Virginia, Kentucky 및 Virginia에서의 회사의 야금연산을 포함하는 MET(Metallurgical, MET) 세그먼트, 콜로라도, 일리노이 주에서 회사의 추가 열 운영을 포함하는 기타 열 세그먼트 등이 있습니다.

당사는 웨스트 버지니아, 켄터키, 버지니아, 일리노이, 와이오밍 및 콜로라도에 광산 단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석탄을 발전소와 제철소, 산업시설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31일 현재 미국의 석탄 생산 지역 각각에 위치한 12개의 광산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피바디 에너지(Peabody Energy Corp)

피바디 에너지는 석탄 회사로, 주로 전기 설비에 판매되는 열 석탄과 산업 고객에게 판매하는 야금 석탄에 종사합니다.

광산 운영은 미국과 호주에 있습니다.

그 분야는 Powder River Basin Mining, Midwestern Mining Mining, Western U.S. Mining, Australian Metallurgical Mining, Australian Thermal Mining, Trading and Brokerage, Corporate and Other 등이 있습니다.

또한 호주 및 중국,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영국 및 미국의 무역 및 영업 사무소를 통해 다른 석탄 생산 업체의 석탄을 시장 및 중개인으로 거래하고 석탄 및화물 관련 계약을 거래합니다.

다른 에너지 관련 상업 활동에는 광산 입 석탄 연료 생산 공장 운영, 석탄 매장량 및 부동산 보유 관리, Btu 전환 프로젝트 평가 및 청정 석탄 기술 개발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CONSOL Coal Resources LP Unit(CONSOL Coal Resources LP Unit)

콜 리소스(이전의 CNX 석탄 자원 LP)는 영국계 열 단위(Btu) 열 석탄의 생산업체입니다.

펜실베니아주 CONSOL Energy Inc.(CONSOL Energy)의 석탄 사업 관리 및 개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CONSOL Energy의 펜실베니아 광산 단지에 대한 관심과 운영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CONSOL Energy의 펜실베니아 광산에는 주로 미국 동부의 전력회사에 판매되는 고Btu 유연 열탄을 생산하는 관련 인프라가 있습니다.

펜실베니아 광산에는 베일리 광산, 엔로우 포크 광산, 하비 광산이 포함됩니다.

피츠버그 8호 석탄샘에서 매장량을 채굴하는데, 이 석탄은 제복인 Btu 열화석탄을 연속적으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베일리 광산은 펜실베니아 주 에논에 있습니다.

엔로우 포크 광산은 베일리 광산 바로 북쪽에 있습니다. 하비 광산은 베일리 광산과 엔로우 포크 광산의 바로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 참고용으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미국주식 #해외주식 #나스닥

#다우지수 #뉴욕증시 #Stock

#코스피 #코스닥 #주식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