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테크 홀딩스(Tantech Holdings Ltd)

탄테크 홀딩스는 지주회사입니다.

당사는 자회사를 통해 산업용 에너지 애플리케이션과 가정용 조리, 난방, 정화, 농업 및 청소 용도를 위한 대나무 숯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습니다. 당사에는 소비자 제품, 무역 및 바이오 연료 에너지라는 세 가지 부문이 있습니다.

Consumer products 부문은 Charcol Doctor 브랜드 제품과 BBQ(Bakboat) 숯을 중국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으로는 정화, 탈취, 세정제품 등이 있습니다. 거래 부문은 고무 및 기타 거래 사업을 수행합니다.

당사의 자회사인 탄텍 숯은 무역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연료 에너지 부문은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의 고객에게 BBQ 숯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EDLC(Electric Double-Layer Capacitor)용 대나무 기반 연료를 생산하여 판매합니다. 탄텍 BVI의 고체 숯 제품은 정화와 탈취에 사용됩니다.


HB 풀러(HB Fuller Co)

HB풀러는 접착제, 실런트 및 기타 특수 화학 제품의 조제 자, 제조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당사의 부문에는 아메리카 접착제, 유럽, 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 (EIMEA), 아시아 태평양, 건설 제품 및 엔지니어링 접착제가 포함됩니다.

Americas Adhesives, EIMEA 및 Asia Pacific 운영 부문은 내구성있는 조립, 부직포 및 위생 및 섬유를 포함하여 다양한 시장에 적용 할 수있는 산업용 접착제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합니다.

건설 제품 운영 부문에는 타일 설정 및 난방, 환기 및 냉방 및 단열 응용 제품에 사용되는 제품이 포함됩니다.

엔지니어링 접착제 운영 부문은 운송, 가전 제품 및 중장비 시장에 산업용 접착제를 생산 및 공급합니다. 2016 년 12 월 3 일 기준으로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의 38 개 국가에 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노스펙(Innospec Inc)

이노스펙은 연료 첨가제 및 개인 관리, 가정 관리, 농업 화학, 광업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 및 오일필드 화학 물질의 성분으로 사용하기 위한 특수 화학 제품을 개발, 제조, 혼합, 마케팅 및 공급하는 전문 화학 회사입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사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연료 전문가, 성능 화학 물질, 오일필드 서비스 및 옥탄 첨가제입니다.

Fuel Specialty는 다양한 연료의 첨가제로 사용되는 다양한 특수 화학 제품을 개발, 제조, 혼합, 판매 및 공급합니다. Performance Chemical은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ilfield Services는 시추, 준공 및 생산 화학물질을 공급합니다.

Octane Additives는 자동차 가솔린에 사용할 수 있는 연료 첨가제를 제조하고 환경 개선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고객은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 회사, 연료 사용자 및 정유업체 등입니다.


트린시오 SA(Trinseo SA)

트린시오는 합성 고무, 라텍스 및 플라스틱의 제조 및 마케팅에 종사하는 재료 회사입니다.

당사의 사업 부문에는 라텍스 바인더, 합성 고무, 고성능 플라스틱, 기본 플라스틱, 공급 원료 및 아메리카 스타이레닉스가 포함됩니다.

라텍스 바인더 부문은 스티렌-부타디엔 라텍스 (SB 라텍스) 및 기타 라텍스 폴리머와 바인더를 생산합니다. 합성 고무 부문은 타이어, 충격 보강제 및 기술 고무 제품에 사용되는 합성 고무 제품을 생산합니다. 고

성능 플라시틱 부문은 화합물과 블렌드 및 특수 아크릴로 니트릴-부타디엔-스티렌 (ABS) 등급을 생산합니다. 기본 플라스틱 부문은 폴리 카보네이트 (PC)뿐만 아니라 폴리스티렌, 염기성 ABS 및 스티렌-아크릴로 니트릴 (SAN) 제품을 포함한 스티렌 계 중합체를 생산합니다.

공급 원료 부문에는 북미 이외의 스티렌 단량체 생산 및 조달이 포함됩니다.

아메리카 스타이레닉스 부문은 합작 회사 인 Americas Styrenics LLC의 운영으로 구성됩니다.


본 포스팅은 개인 참고용으로 작성되었으며 모든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미국주식 #해외주식 #나스닥

#다우지수 #뉴욕증시 #Stock

#코스피 #코스닥 #주식 #투자